freeTsim

회사둘러보기
koreaUsim 신청하기 koreaUsim 통화료 충전 koreaNumber 유지기간 연장

고객만족센터

1:1상담문의
상담시간 : 한국시간 10:00~21:00 (All day) 서울 현재 시간은 입니다.

가입신청조회

자주묻는질문

  • freeTsim서비스 Korea Usim 상품 가입 조건은?
    Korea Usim : 신분증(주민등록증, 여권)만 있으면 가입 가능합니다.
  • 몇 개의 번호까지 신청할 수 있나요?
    1개의 신청만 가능합니다.
  • Korea Usim 입국일 확인 및 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입내역 조회/변경/취소에서 확인 및 변경 가능합니다.
    단, 확정된 입국일로 부터 1일전까지만 변경 가능합니다
  • Korea Usim 번호유지기간을 연장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입 후 30일 이내 “유지기간 연장” 또는 “통화료 충전”을 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번호를 유지하기를 희망하시는 고객님은 온라인에서 “유지기간 연장” 또는 “통화료 충전”을 통하여 번호유지를 하시기 바랍니다.

  • 한국에서 데이터를 이용하기 위한 Data Plan은 제공되나요?
    통화잔액이 남아있으면 Data 사용이 가능하며 요금은 MB당 20.48원입니다.
    (100M 사용시 2,048원)
    Data 사용금액은 통화잔액에서 차감됩니다.
    Data 대량 사용을 희망하시는 고객을 위한 Data Plan은 별도 제공예정입니다.
  • 해외신용카드 결제가 되나요?
    Paypal를 통해 해외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통화료 충전 및 Korea Usim 번호유지비용 모두 Dollar로 결제됩니다.
  • 서비스 관련해서 궁금한 사항은 어떻게 문의하나요?
    대한민국 시간 기준으로 상담시간 내 가능하며, 상담시간 외 E-mail 또는 SNS를 통한 문의는 다음날 오전에 답변드립니다.
    전화 : (011)-82–1661–3644 (유료) / (011)-82-70-4481-8757 (유료)
    이메일 : freetsim@freet.co.kr / 홈페이지 > 고객센터(FAQ) 1:1 상담문의
    SNS : 카카오톡 ID freetsim 친구등록 후 문의
    상담시간 : 한국시간 10:00~21:00 ( All day ) 입니다.
  • 쓰고 남은 통화잔액은 추후 사용 가능한가요?
    번호 유지기간동안 통화잔액은 계속 유지되며, 한국 방문 시에 언제든지 사용 가능합니다.
  • 통화잔액과 번호유지기간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한국 방문 시 “freeTsim” 사용중에는 휴대폰에서 # 0 0 + 통화 하시면 SMS로 통화잔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번호유지기간 및 잔액 확인 가능합니다.